Star Legends

'스타 레전드'는 다양한 외계 종족이 선진 문명을 이용해 행성 자원을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는 배경이 되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사령관의 역할을 맡아 우주 정복에 대한 흥미진진한 이야기에서 자신의 진영을 이끌고 다른 외계 종족을 상대로 승리를 거둡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게임 이름:
스타 레전드

게임 설명:
Star Legends는 우주 전쟁을 테마로 한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미지의 세계로 가득 찬 우주에 배치되어 다양한 종족을 상대로 치열한 전쟁에 참여하게 됩니다. 다양한 종족이 행성의 자원을 장악하기 위해 경쟁하기 위해 첨단 기술 문명에 의존합니다. 플레이어는 다른 외계 종족과의 전투에서 군대를 이끌고 우주의 운명을 결정할 사령관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목표:
모든 외계 종족을 파괴하고, 모든 행성을 점령하고, 빛이 우주의 구석구석을 비추게 하세요.

게임 방법:
전쟁 상태에 진입한 후 일반적으로 게임에서 아군과 적군이 등장하며 행성 자원도 많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를 사령관으로 임명합니다. 자신의 우주선을 자유롭게 고도화할 수 있습니다.
우주선이 있는 노드를 선택하고 대상 위치로 드래그합니다. 적의 화력을 주시하고 목표 행성에 더 많은 함선을 보내십시오. 게임 플레이는 매우 간단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선박 수를 합리적으로 배치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기술:
우주선을 배치할 때 우주선을 분대로 나눌 수 있으며 여러 분대가 협력하여 자원 점령 작업을 수행하므로 비행 시간을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게임 특징:
풍부한 지도 전쟁: 이 게임은 다양한 지도 장면을 제공하여 플레이어가 우주 구석구석에서 치열한 전투에 참여하고 다양한 전쟁 스타일과 전략적 도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흥미 진진한 작전 : 정확한 조작과 빠른 반응을 통해 플레이어는 전투에서 우위를 점하고 전투의 흥미 진진한 리듬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영리한 전략 설계: 운영 기술 외에도 전략 개발도 중요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원과 힘의 우위를 사용하여 상대를 물리치고 승리를 달성하기 위해 영리한 전략을 생각하고 고안해야 합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어드벤처 캐주얼 레이싱 RPG 시뮬레이션 스포츠 전략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Born to be 씹덕 노래의☆왕자님♪ All Star 레인보우루트 공략

    my star レンEND finaleをキミに 翔END Stardust rhapsody [レインボー10] たったひとりのスター... 知ってる 終章 セシルEND prince of Muse レインボーEND The prelude to seven legends ソロEND Lovely escort...

  • 재미난 어플소개- 다크레전드 - Dark Legends

    다크레전드 공략, 다크레전드 치트, 다크레전드 한글, 다크레전드 스킬... themed Star Legends: The Blackstar Chronicles! [다크레전드 안드로이드] 싱글과 멀티플레이...

  • 한국번역연구소 [중국어] 요즘 인기있는 게임, 오버워치를 중국어로 번역하면?...

    공략이 많이 올라와 있네요ㅎㅎ 제가 찾고 싶은 부분은 이 사전입니다. 어순은 확실히 한국어판보다...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英雄联盟 이 게임도 엄청나게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중문명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

코멘트